요리세상/맛집탐방

(남양주 맛집, 구리 맛집) 주차장칼국수 혹은 밀밭칼국수

산풀내음 2017. 8. 13. 08:09

전날 과음으로 얼큰한 것이 땡겨 집사람과 함께 남양주에 위치한 주차장 칼국수 집으로 GO GO.

위치는 암사대교를 건너 차로 약 10분 정도 거리이며 구리와 남양주의 경계로 한강변에 있다. 한강변에서 약간 뒤쪽이지만 그래도 창가에서 한강이 싸알짝 보이는 곳이다.


인근에는 TV에 나온 맛집들이 여러개 있는데 이곳들은 다음 기회로 미루고 오늘은 가성비가 짱이라고 하는 주차장 칼국수로 ...

등록된 상호는 밀밭칼국수인 듯한데 통상 수택 주차장 인근에 있다고 하여 주차장칼국수로 더 많이 알려졌다. 









KBS, MBC, OBS 등 TV에 자주 소개된 곳으로 메뉴는 아래 사진을 통해서 보는 바와 같이 매우 단촐하다. 칼국수 2종류, 전 2종류 그리고 술이 전부다. 메뉴에는 동동주만 있지만 냉장고를 보니 소주와 맥주도 있다.



이곳의 장점은 무진장 저렴하다는 것과 깨끗함 그리고 주인 어르신에게서 느껴지는 신뢰일 것이다. 


해장칼국수가 이 집의 대표 메뉴인데 특이한 것은 세숫대야 같은 곳에 나온다는 것이다. 한 그릇으로 배부를 만큼 양은 충분하고 5000원이라는 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내용물은 매우 충실하다. 칼국수 안에 들어간 굴은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온다. 칼국수가 손으로 직접 만든 것이면 좀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약간의 미련은 있지만 이 정도면 정말 최고라고 감히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칼국수 하나로 부족할 듯하여 해물파전도 시켰다. 나온 포스에 허걱 .... 맛을 보고 또 한번 허걱....

단돈 1만원으로는 기대하기 힘든 수준이다. 


맛은 짱이었지만 양이 너무 많아 결국 파전은 반만 먹고 나머지는 Take-Out....ㅋㅋㅋ




결론적으로 강동 송파쪽에 사시는 분이라면 한번 정도 가볼 것을 추천하고 싶다.


맛도 좋고 가성비 측면에서는 더 좋고 ....


교인이라서 일요일은 쉰다. 


'요리세상 >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척 맛집, 성원닭갈비 (물닭갈비)  (0) 2018.04.15
(속초 맛집) 88생선구이 후기  (0) 2017.08.08